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활동중심 수업이 수학 학습부진아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김응환
최성은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응환
최성은
제어번호
82609842
학술지명
韓國學校數學會論文集
권호사항
Vol. 9 No. 2 [ 2006 ]
발행처
한국학교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ms.com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9-22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911.0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활동중심 수업이 수학 학습부진아의 정의적 특성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