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분류틀을 이용한 한국과 미국 고등학교 생물교과서 실험활동의 탐구수준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철규 신재영 곽대오
    • 제어번호 82609309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3-4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37)
' 체계적 분류틀을 이용한 한국과 미국 고등학교 생물교과서 실험활동의 탐구수준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0

0.0%

' 체계적 분류틀을 이용한 한국과 미국 고등학교 생물교과서 실험활동의 탐구수준 비교'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