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
오세종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세종
제어번호
82609125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9 No. 2 [ 2011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9-106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