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구속성유형별로 유발되는 감정과 마음가짐의 제품평가효과,”
최낙환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낙환
제어번호
82602573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2 [ 2011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59 ( 3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1.89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구속성유형별로 유발되는 감정과 마음가짐의 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