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영어수업에서 성찰일지 작성여부와 소집단 구성방식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쓰기성취도의 차이

논문상세정보
    • 저자 주영주 이광희 이지현
    • 제어번호 82564024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초등학교 영어수업에서 성찰일지 작성여부와 소집단 구성방식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쓰기성취도의 차이'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