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고등학교 가정교과서 식생활단원 내용분석
-
-
저자
강경심
-
제어번호
82564013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3-10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고등학교 가정교과서 식생활단원 내용분석' 의 참고문헌
-
-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서(Ⅲ) - 수학,과학,기술가정
-
-
중 ·고등학교 기술·가정 교과서에 게재된 음식의 종류와 분량 및 영양 적정성
-
제7차 교육과정의 중등학교 가정 교과세에 나타난 진로교육 내용 분석
-
-
-
-
실과(기술 ·가정) 교육과정 해설서 개선 방안 연구
-
-
선진국 가정과 교육과정 동향 및 개정 교육과정 운영의 내실화 방안, 교육인적자원부·경기도교육청 주관 시·도교육청 교육과정 핵심요원 연수 자료집:기술·가정
-
보도자료-2009 개정 교육과정(초·중등 교육과정) 발표
-
미래 지향적인 실과(기술 ·가정) 교육과정 탐색
-
기술·가정 교과서 「가족생활과 주거」 단원 삽화의 적합성 분석
-
-
-
박사
-
-
-
-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검정도서 편찬상의 유의점
-
2007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역사 단원 개발의 실재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고등학교 가정교과서 식생활단원 내용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