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개정 체육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사례연구
-
-
저자
김봉건
이종목
-
제어번호
82564012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3-2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07 개정 체육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
해방이후 한국 초등학교 체육 교육과정의 변천요인
-
한국과 중국의 초등학교 체육교육과정 비교 분석
-
박사
-
츠등 체육의 정당화 논의와 개정교육과정의 의미
-
-
박사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Ⅴ) - 체육,음악,미술,외국어(영어)
-
초등학교 교사의 2007 개정 체육과 교육과정에 관한 인식연구
-
초등학교 교사들의 체육과 교과과정에 대한 인식 연구
-
초등학교 교사들의 생활체육 및 체육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
-
초등교사의 제7차 체육교육과정 운영 실태에 관한 연구
-
-
-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시안 연구개발.2005년도 교육과정 개정연구 위탁과제 답신 보고
-
-
-
-
-
제7차 체육과 교육과정의 중학교 적용과정 분석
-
박사
-
-
박사
-
-
박사
-
-
-
-
-
박사
-
Reduction in force: An exploratory study of suburban teachers and implications for teacher education[microform]. Ohio(s.n.)
'
2007 개정 체육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사례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