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슬로 욕구단계이론을 통한 병입 생수 브랜드의디자인 분석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희숙 백명진 김재범
    • 제어번호 82536078
    • 학술지명 디자인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1 [ 2011 ]
    • 발행처 한국디자인학회
    • 발행처 URL http://www.design-scienc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5-186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65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대학 생활 재미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The Structural 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