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관여수준과 인터넷 구전메시지 유형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진홍근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홍근
제어번호
82511432
학술지명
경영과 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 [ 2007 ]
발행처
대한경영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5-115 ( 3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관여수준과 인터넷 구전메시지 유형이 소비자 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