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 는 영향
유장헌
심경환
이호배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장헌
심경환
이호배
제어번호
82507904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1 [ 2011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7-216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 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