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구
김경
이정정
장충래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구
김경
이정정
장충래
제어번호
82505566
학술지명
산업혁신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4 [ 2010 ]
발행처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5-202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