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s of the Valence of eWOM on Perceived Message Credibility

논문상세정보
    • 저자 Kyungtak Lee(이경탁) Huiuk Yi(이희욱)
    • 제어번호 82496747
    • 학술지명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4 [ 2010 ]
    • 발행처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5 ( 21쪽)
    • 언어 English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357)
' Effects of the Valence of eWOM on Perceived Message Credibil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