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마케팅 플러스』
이훈영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훈영
제어번호
82481769
학술지명
마케팅
권호사항
Vol. 36 No. 10 [ 2002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6-76 ( 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2
등재정보
3903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e-마케팅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