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EO마케팅-CEO가 곧 Brand이고 기업이다
이승희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희
제어번호
82481727
학술지명
마케팅
권호사항
Vol. 40 No. 2 [ 2006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27 ( 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등재정보
3903
소장기관
가천의과학대학교 도서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CEO마케팅-CEO가 곧 Brand이고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