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향적인 유통전략과 인터넷마케팅의 활용

한상린 200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상린
    • 제어번호 82467242
    • 학술지명 마케팅
    • 권호사항 Vol. 37 No. 11 [ 2003 ]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36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등재정보 3903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1,569)
' 고객지향적인 유통전략과 인터넷마케팅의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