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강명수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명수
제어번호
82467203
학술지명
마케팅
권호사항
Vol. 38 No. 3 [ 2004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6-52 ( 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등재정보
3903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9)
공익사업 1,569건
인용/피인용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계
1,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