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강명수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명수
    • 제어번호 82467203
    • 학술지명 마케팅
    • 권호사항 Vol. 38 No. 3 [ 2004 ]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6-52 ( 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3903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1,569)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