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이 구매결정의 중요한 변수

김용만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용만
    • 제어번호 82464878
    • 학술지명 마케팅
    • 권호사항 Vol. 40 No. 3 [ 2006 ]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0-75 ( 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3903
    • 소장기관 가천의과학대학교 도서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1,569)
' ‘체험’이 구매결정의 중요한 변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