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이해활동 후 “반성적 사고 저널쓰기”가 장애유아에 대한 비장애 유아의 수용적 태도와 형용사 사용에 미치는 영향
'
장애이해활동 후 “반성적 사고 저널쓰기”가 장애유아에 대한 비장애 유아의 수용적 태도와 형용사 사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13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313
|
1
|
|
계 |
|
313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장애이해활동 후 “반성적 사고 저널쓰기”가 장애유아에 대한 비장애 유아의 수용적 태도와 형용사 사용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협력교수를 통한 통합교육 프로그램이 중도·중복장애 학생에 대한 일반 중학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특별한 친구 프로그램을 통한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태도변화 연구
-
통합프로그램이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에 주는 효과
-
박사
-
통합교육이 비장애유아의 장애유아에 대한 인식과 유아의 사회정서 발달에 미치는 영향
인천대학교 대학원
[2001]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청각장애학교와 일반학교간 통합교육경험이 따른 일반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인식
-
-
중재전략이 장애아동에 대한 비장애 아동의 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3]
-
-
박사
-
장애주제 중심의 동화활동 교육프로그램이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 증진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장애이해 프로그램 적용이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3]
-
장애이해 증진을 위한 반편견교육활동이 장애유아에 대한 비장애유아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
-
장애유아이해증진을 위한 통합교육활동의 실제
[2004]
-
박사
-
박사
-
장애아에 대한 일반 유치원 아동과 통합 유치원 아동의 태도
-
박사
-
장애관련 독서 모둠활동이 비장애아동의 인식과 태도 변화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장애 유아에 대한 비장애 유아의 긍정적 태도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이 효과에 대한 연구
-
박사
-
-
-
일반아동의 장애수용태도 변화를 위한 통합적 태도 개선 프로그램의 개발 효과
-
-
인형극 중재 전략이 일반아동의 장애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또래에게 거부된 정신지체아동의 행동특성
조용태
특수교육학회지 17 (1) : 103 ~ 120
[1996]
-
박사
-
-
The Influences of social context onKindergarten Journal writing
Brock
Green
Journal of Research in Childhood Education 7 (1) : 5 ~ 19
[1992]
-
Hypothetical examples: A cognitive approach to changing attitudes toward thehandicapped
-
Factors influencing the social status of children with mild academic disabilities in regular classrooms
-
Effects of structured interaction with severely handicapped peers on children’s attitudes
-
-
Children's attitudes toward handicapped peers
[1980]
-
Changing attitudes toward handicapped persons: A review and analysis of research
'
장애이해활동 후 “반성적 사고 저널쓰기”가 장애유아에 대한 비장애 유아의 수용적 태도와 형용사 사용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