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
-
저자
박귀정(Gwi Jeong Park)
정기한(Ki-Han Chung)
-
제어번호
82425992
-
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
권호사항
Vol.
13
No.
4
[
2010
]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55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26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계 |
|
2,3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