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 대안학교 학생들의 메타인지 수준과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
-
저자
윤주영
-
제어번호
82425636
-
학술지명
學校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6
No.
1
[
2010
]
-
발행처
大邱大學校 師範大學 附設 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0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특성화 대안학교 학생들의 메타인지 수준과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특성화 대안학교 학생들의 메타인지 수준과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
박사
-
특수목적고·특성화고 학교선택 행위와 학교의 특성화 전략 분석
-
박사
-
박사
-
-
-
사회과 교육에서의 메타인지 전략을 활용한 자기주도적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초등 사회과를 중심으로-
[2001]
-
-
박사
-
-
Metavognition and excutive control
-
-
Measuring meta cognition in theclassroom : A Review of currently avalilable measures
-
Developmental and instructional Analyses Of Children's Metacognition and reading Comprehenison
'
특성화 대안학교 학생들의 메타인지 수준과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