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영국의 교육정보 포털 사이트의 웹 접근성 준수 현황 비교 연구
-
-
저자
김성남
-
제어번호
8242545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9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9-11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한국과 영국의 교육정보 포털 사이트의 웹 접근성 준수 현황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한국과 영국의 교육정보 포털 사이트의 웹 접근성 준수 현황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용 디지털교과서 접근성 설계 평가 가이드라인 개발
-
-
-
유럽의 웹 접근성 동향, 정보문화 동향심층분석
-
-
-
-
국내외 행정기관의 웹 접근성 준수실태 및 개선방안
-
국내 중앙행정기관 웹사이트의 접근성과 사용성 평가 및 개선 방안 연구
문태은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511 ~ 1535
[2007]
-
-
Introduction to Web Accessibility
W3C WAI
The World Wide Web Consortium
-
Accessbility in Microsoft
-
'
한국과 영국의 교육정보 포털 사이트의 웹 접근성 준수 현황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