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정서 특성과 국어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
-
저자
최상배
고영춘
고흥
-
제어번호
82425458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9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1-25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정서 특성과 국어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정서 특성과 국어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
-
박사
-
초등학생의 정서지능과 학교생활적응 및 학업성취도의 관계
-
박사
-
-
청각장애아동의 언어 지연이 정서 이해 발달에 미치는 영향
민병란
언어청각장애연구 9 (3) : 177 ~ 191
[2004]
-
-
청각장애 학생과 건청학생의 성태도 비교연구: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집단미술치료가 청각장애아동의 사회·정서 발달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정서와 교수-학습 연구의 쟁점과 전망
도승이
교육심리연구 22 (4) : 919 ~ 937
[2008]
-
-
-
-
레크레이션 활동이 청각장애 학생의 사회·정서발달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정서 특성과 국어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