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연속 개별시도 훈련(Discrete Trial Training: DTT)을 적용한 수개념 프로그램이 발달장애아동의 수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사례연구
-
-
저자
진흥신
-
제어번호
82422577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9
No.
3
[
2010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5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불연속 개별시도 훈련(Discrete Trial Training: DTT)을 적용한 수개념 프로그램이 발달장애아동의 수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
-
-
-
불연속 개별시도 훈련(Discrete Trial Training: DTT)을 적용한 그림카드 변별학습과 명명학습이 자폐유아의 그림어휘 이해력과 표현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진흥신
정서·행동장애연구 26 (1) : 305 ~ 330
[2010]
-
발달장애학생의 수학과 학업성취도 평가 프로그램 개발 및 검사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
개별 시도 훈련을 이용한 지적장애 아동의 수 개념화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사례연구
신나영
정경미
재활심리연구 16 (2) : 37 ~ 52
[2009]
-
Mathematics instruction for secondary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
A Human Development View of Learning Disabilities
-
'
불연속 개별시도 훈련(Discrete Trial Training: DTT)을 적용한 수개념 프로그램이 발달장애아동의 수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사례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