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사회과 학습부진아들의 사회과에 대한 인식전환의 유형적 특성 -5학년 1학기 공간영역을 사례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 동 민(Dong-min Lee)
    • 제어번호 82420439
    • 학술지명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0 ]
    • 발행처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2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980.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319)
' 초등사회과 학습부진아들의 사회과에 대한 인식전환의 유형적 특성 -5학년 1학기 공간영역을 사례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7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