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인지수준과 과학의 물질 단원 내용수준 비교 분석 및 교사들의 인식
-
-
저자
김성숙
박소영
정미현
류상미
강성주
박국태
-
제어번호
82402664
-
학술지명
敎員敎育
-
권호사항
Vol.
25
No.
4
[
2009
]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2-16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인지수준과 과학의 물질 단원 내용수준 비교 분석 및 교사들의 인식' 의 참고문헌
-
-
-
-
-
-
산ㆍ염기 및 중화 개념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오개념 유형 제시
강순희
이순자
교과교육학연구 9 (2) : 151 ~ 167
[2005]
-
-
-
-
-
-
-
과학교사에 의해 조성되는 심리적 학습환경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과 과학과 관련된 태도 변화
-
Towards a Science of Science Teaching
-
Science Reason Task II와 Science Reason Task III의 상관 연구
-
CSMS (The concepts in secondary mathematics and science) Science Reasoning Tasks
-
ARCS 전략을 적용한 사회적 상호작용 수업이 학습동기 유발 및 반응속도 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
'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인지수준과 과학의 물질 단원 내용수준 비교 분석 및 교사들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