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등학교의 일반학생과 영재학생들의 ‘곤충’에 대한 개념 인식 비교
이정애
홍승호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애
홍승호
제어번호
82402661
학술지명
敎員敎育
권호사항
Vol. 25 No. 3 [ 2009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6-29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7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12)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초등학교의 일반학생과 영재학생들의 ‘곤충’에 대한 ...
' 초등학교의 일반학생과 영재학생들의 ‘곤충’에 대한 개념 인식 비교'
의 참고문헌
초등학교 교사용지도서 과학 3-6
교육부
대한교과서주식회사
[2006]
초등학교 과학 3-6
교육부
대한교과서주식회사
[2006]
초등과학교육
최영재
형설출판사
[2001]
실험 관찰 3-6
교육부
대한교과서주식회사
[2006]
생장에 관한 국민학생들의 개념 조사
류원일
[1992]
박사
생물과 환경에 관한 국민학생의 개념 연구
최세용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1993]
동물과 식물의 생장에 관한 국민학생들의 개념
박문규
[1992]
박사
곤충의 구조와 한살이에 관한 초등학생들의 개념
손병기
[2003]
Hispanic and Anglo students' misconceptions in mathmatics
Mestre,J
ERIC Digest
[1989]
Children's ideas in science
Driver, Rosalind
Open University Press
[1985]
Child ren's science and itsconsequences for teaching
Fensham
Gilbert
Osborne
Science education 66 (4) : 623 ~ 633
[1982]
A framework for conceptual change with special reference to misconceptions. In Proceeding of the International Seminar on Misconceptions in Science and Mathematics
Pines, A. L.
: 47 ~ 66
[1983]
' 초등학교의 일반학생과 영재학생들의 ‘곤충’에 대한 개념 인식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