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현경 유형근
    • 제어번호 82402654
    • 학술지명 교원교육
    • 권호사항 Vol. 25 No. 3 [ 2009 ]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1-26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0.0%

' 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