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현경
유형근
제어번호
82402654
학술지명
교원교육
권호사항
Vol.
25
No.
3
[
2009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1-26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7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
계
14,719
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박사
박사
박사
학습기술 훈련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태도,성취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박사
박사
학습 전략 훈련 프로그램 개발 연구(Ⅱ): 읽기 전략을 중심으로
초등학교 아동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기술 훈련 프로그램 개발(Ⅰ): 읽기 학습기술
박한숙
열린교육연구 10 (2) : 103 ~ 122
[2002]
박사
읽기학습기술 훈련이 고등학생들의 읽기 습관과 국어과 학업 성취에 미치는 효과
박사
읽기기술 훈련이 초등학생의 읽기 습관과 국어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ools for learning
Gall, M. D.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1990]
The relationship between study skills training and student grades and achievement test scores
Teaching study skills and test-taking strategies toelementary students
Beidel
Behavior Modification 23 (4) : 630 ~ 646
[1999]
Study skills training for high riskfreshman
Study power, unit 2: reading textbooks
박사
박사
박사
Prepared for life? How to measure cross-curricular competencies (bilingual)
Prepared for life-long learning. Frame of reference for the measurement of self-regulated learning as a cross-curricular Competency in the PISA project Paris
Learning from examples via self-explanation. In Knowing, learning, and instruction: essays in honor of Robert Glaser
Interventions for improving study skills. In Interventions for achievement and behavior problem
Gleason. M.
The National Association of School Psychologists
[1991]
'
읽기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