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학년 분자의 운동 단원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 탐구실험 수업의 효과와 학생들의 인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진아 이경희 박소영 김동진 최병순 박국태
    • 제어번호 82402642
    • 학술지명 敎員敎育
    • 권호사항 Vol. 25 No. 3 [ 2009 ]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2-32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7학년 분자의 운동 단원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 탐구실험 수업의 효과와 학생들의 인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