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3·4학년 사회 교과서의 문제점 탐색
-
-
저자
이준혁
-
제어번호
82398426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7-5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3·4학년 사회 교과서의 문제점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3·4학년 사회 교과서의 문제점 탐색' 의 참고문헌
-
-
학술세미나 자료집: 제 7차 사회과 교육과정에 따른교과서 개발 방향
-
-
-
-
-
-
-
-
교과서관에 따른 사회과 교과서의 변화: 사회과 교과서의 변화상 연구를 위한 제언
-
-
Research methods in education(6th ed.)
-
KDI 세미나 자료집: 초·중·고등학교 사회교과서 경제단원 내용검토(국민공통기본교과)
-
General Guidelines for Conducting Interviews,Minnesota: Authenticity Consulting,LLC.
-
Cognitive develop- ment, 4th ed
-
A Critical Investigation of the Merits and Drawbacks of In-depth Interviews
-
3·4학년 연구·집필진 workshop 회의 자료집: 2007년 개정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에 따른 사회 교과서 연구진·집필진 웤숍
-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3·4학년 사회 교과서의 문제점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