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
-
저자
윤영미
임미영
-
제어번호
82393665
-
학술지명
韓國學校保健學會誌
-
권호사항
Vol.
22
No.
2
[
2009
]
-
발행처
韓國學校保健學會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3-20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2.4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의 참고문헌
-
-
학교폭력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비교 연구
이명자
한일장신대학교 기독교사회복지 대학원
[2004]
-
학교폭력에 대한 교사 스트레스 연구. 발생건수, 심각성 지 각과 대처 효능감의 관련성
-
-
학교 내에서의 집단 따돌림의 발생원인과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학교 내의 폭력을 중심으로
권이종
청소년학연구 7 (2) : 1 ~ 37
[2000]
-
초등학교 집단따돌림에 대한 학부모, 교사, 학생의 인식 비교
-
청소년의 집단따돌림의 원인과 지도방안, 따돌리는 아이들, 따돌림 당하는 아이들
-
-
집따돌림(왕따)현상에 대한 교사들의 지각에 관한 연구
-
박사
-
The mostviolent event at school : a ripple in the pond
Astor
Vargas
Child and Schools 22 (4) : 199 ~ 216
[2000]
-
Social support from parents and friends and emotional problem in adolescence
-
Friendship and friendship quality inmiddle childhood : Links with peer group acceptance and feelings ofloneliness and social dissatisfaction
-
Children Who Are Targets of Bullying A Victim Pattern
Bernstein
Watson
Journal of Interpersonal Violence 12 (4) : 483 ~ 498
[1997]
'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