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손준종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준종
제어번호
82393263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6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5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7)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 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의 참고문헌
한국사회 교육격차의 실태와 원인
김경근
[2005]
양극화 해소를 위한 교육의 역할과 과제
강영혜
[2006]
사회통합과 균형발전을 위한 교육혁 신 과제와 전략에 관한 연구
[2005]
교육격차의 실태 및 해소방안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004]
http://www.president.go.kr/cwd/kr/archive/popup_archive_print.php
2006.06.09열람
[2006]
http://edu.kedi.re.kr/EZPlan/EduZine/EzArticleSviw.php?Ac_Num0=5878&Ac_Code=D0020301
2006. 08. 02 열람 : 02 ~
[2006]
Class and Stratification: An Introduction to Current Debates 2ndEdition
Crompton
[1999]
' 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