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손준종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손준종
    • 제어번호 82393263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6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5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교육 양극화의 개념, 유형, 동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의 참고문헌

  • 한국사회 교육격차의 실태와 원인
    김경근 [2005]
  • 양극화 해소를 위한 교육의 역할과 과제
    강영혜 [2006]
  • 사회통합과 균형발전을 위한 교육혁 신 과제와 전략에 관한 연구
    [2005]
  • 교육격차의 실태 및 해소방안 연구
  • http://www.president.go.kr/cwd/kr/archive/popup_archive_print.php
    2006.06.09열람 [2006]
  • http://edu.kedi.re.kr/EZPlan/EduZine/EzArticleSviw.php?Ac_Num0=5878&Ac_Code=D0020301
    2006. 08. 02 열람 : 02 ~ [2006]
  • Class and Stratification: An Introduction to Current Debates 2ndEdition
    Crompton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