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T(Courage To Teach) 교사교육에 관한 고찰
-
-
저자
정윤경
-
제어번호
82391680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05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7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CTT(Courage To Teach) 교사교육에 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CTT(Courage To Teach) 교사교육에 관한 고찰' 의 참고문헌
-
-
-
자신의 전 존재가 귀가 되게 하라 - 경청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 대안-새로운지평을 연다
-
-
-
수업평가 일반 기준 개발 관련 소고 수업평가 일반 기준 개발 및 활용 방안탐색
-
-
새로운 영성교육의 성격과 그 주요 명제
[2002]
-
-
-
-
-
-
-
-
-
The holistic curriculum. 홀리스틱 교육과정
-
-
The Holistic Teacher
[1993]
-
The Courage To Teach가르칠 수 있는 용기
-
Teaching with Heart & Soul: Reflections on Spirituality in Teacher Education
-
Teachers as Intellectuals교사는 지성인이다
-
Stories of The Courage To Teach용기 있게 가르쳐라
-
Rival Conceptions of Practice in Education and Teaching
-
-
-
-
'
CTT(Courage To Teach) 교사교육에 관한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