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브랜드 멀티채널 광고의 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승희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희
제어번호
82383011
학술지명
조형디자인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4 [ 2008 ]
발행처
한국조형디자인학회
발행처 URL
http://www.art-design.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8 ( 18쪽)
언어
-
출판년도
2008
KDC
63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패션브랜드 멀티채널 광고의 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