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52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613
|
0
|
|
계 |
|
9,61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