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음악 프로그램을 적용한 교양교과 수업활동이 대학생들의 주의집중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홍성훈
김희수
-
제어번호
82345174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1
No.
1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4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명상음악 프로그램을 적용한 교양교과 수업활동이 대학생들의 주의집중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자연의 소리 명상 음악이 초등학생의 주의집중력에 미치는 효과
-
-
음악 조회를 활용한 명상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자아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웹 기반 음악치료가 주의집중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
수업중 배경음악이 정신지체아유아의 부적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명상 지도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아동의 주의집중 및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박사
-
-
-
a파 명상음악이 초등학생의 주의집중력에 미치는 효과
-
The biological bases of personality
-
-
Music therapy in the treatment of performance anxiety in musicians. in: Music Medicine
-
Interest, learning and development. in: The role of interest in learning development
-
Energetical bsses of extraversion: Effort, arousal EEG, and performance. International Journal of Psychophysiology
-
Effect of familiarity with background music on performance of simple and difficult reading comprehension tasks
-
-
Aucostical characteristics of Korean favorite music. 한국음향학회 10주년 기념강연 미출판 원고
-
박사
-
박사
'
명상음악 프로그램을 적용한 교양교과 수업활동이 대학생들의 주의집중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