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서 및 행동장애 학생을 위한랩어라운드 모델의 이해 및 적용을 위한 고찰
문회원
이숙향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회원
이숙향
제어번호
82345120
학술지명
특수교육
권호사항
Vol. 9 No. 2 [ 2010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5-19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379.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13)
유사주제 논문( 4,633)
특수교육 4,633건
인용/피인용
정서 및 행동장애 학생을 위한랩어라운드 모델의 이해 ...
' 정서 및 행동장애 학생을 위한랩어라운드 모델의 이해 및 적용을 위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계
4,6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정서 및 행동장애 학생을 위한랩어라운드 모델의 이해 및 적용을 위한 고찰'
의 참고문헌
친한 친구교실 위클래스 담당자 연수
서울특별시교육청
[2009]
정서행동장애 학생을 위한 학교 기반의 교사-관련서비스 전문가 간 협력적 팀 중재 고찰
표윤희
특수교육 7 (2) : 81 ~ 102
[2008]
정서 및 행동장애 이론과 실제
방명애
시그마프레사
[2004]
긍정적인 행동지원(PBS) 과정에서의 핵심관련자 간 협력에 관한 고찰
김주혜
박지연
특수교육연구 11 (2) : 27 ~ 45
[2004]
Wee 클래스 관리자 및 담당자 연수
교육과학기술부
[2010]
The wraparound approach for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Opportunity for school psychologists
Lee
Quinn
Psychology in the Schools 44 (1) : 101 ~ 111
[2007]
Ten principles of the wraparound process
Bruns, E.J.
[2004]
Pragmatic language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language and emotional behavioral disorders
Hyter
Jantz
Rogers-Adkinson
Self
Simmons
Communication Disorders Quarterly 7 (3) : 4 ~ 16
[2001]
Practice and process in wraparound teamwork
Schutte
Walker
Journal of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12 (3) : 182 ~ 192
[2004]
Including Students With Severe Disabilities in All Levels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Hawken, L. S.
Research & Practice for Persons with Severe Disabilities 31 (1) : 46 ~ 53
[2006]
Evidence-based practices for educating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Yell, Mitchell L
Merrill
[2009]
Community treatment for youth : evidence-based interventions for severe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Burns, Barbara J
Oxford University Press
[2002]
A school, family, and community collaborative program for children who have emotional disturbances
Journal of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10 (2) : 99 ~ 107
[2002]
' 정서 및 행동장애 학생을 위한랩어라운드 모델의 이해 및 적용을 위한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