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중학교 진학에 따른장애학생 어머니의 전이 경험과 요구
-
-
저자
백정옥
최윤희
-
제어번호
82345117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9
No.
2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일반중학교 진학에 따른장애학생 어머니의 전이 경험과 요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일반중학교 진학에 따른장애학생 어머니의 전이 경험과 요구' 의 참고문헌
-
-
-
박사
-
초등학교 학습도움실 학생의 중학교 전이 서비스에 관한 질적연구
-
초등장애 학생의 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중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조사
-
-
중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일반학급과 특수학급 청소년의 비교를 중심으로
-
중학교 통합교육에 따른 일반학생의 특수학급 학생에 대한 수용태도
-
중등특수교육의 정체성과 역할, in 중등특수교육의 최선의 실제(1)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3 ~ 24
[2006]
-
박사
-
-
일반중학교에 통합된 지적장애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 일반교사와 동료학생의 평정
박승희
이신령
정서·행동장애연구 23 (3) : 233 ~ 263
[2007]
-
-
-
The transition to junior high school: A longitudinal study of self esteem, psychological symptomatology, school life and social support
Hirsh
Rapkin
Child Development 58 (5) : 1235 ~ 1243
[1987]
-
박사
-
-
Preparing dysfuctional learners’ to enter junior high school: A transitional curriculum, in Effective instructional strategies for exceptional childen
-
Persons in transition, in Quqlity of life: Perspectives and issues
-
Multiculturalaspects of parent involvement in transition planning
'
일반중학교 진학에 따른장애학생 어머니의 전이 경험과 요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