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의 국내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대상 및 연구 방법론을 중심으로(2000-2009)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유창조 ( Chang Jo Yoo ) 여준상 ( Jun Sang Yeo )
    • 제어번호 82342602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2 [ 2010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21-340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21.8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556)
' 마케팅 분야의 국내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대상 및 연구 방법론을 중심으로(2000-2009)'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각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9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