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불만족 해소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진형
이재준
구자활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진형
이재준
구자활
제어번호
82340835
학술지명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08 No. 추계 [ 2008 ]
발행처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i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7-64 ( 8쪽)
언어
-
출판년도
2008
KDC
530
등재정보
01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불만족 해소에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