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포츠 팀의 공익실현 마케팅활동과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고객 충성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보룡(Kim Bo-Ryong)
임세준(Lim Sei-Jun)
-
제어번호
82336378
-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0
]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33-844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프로스포츠 팀의 공익실현 마케팅활동과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고객 충성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5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3,129
|
0
|
|
계 |
|
3,12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