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송영복
-
제어번호
82333157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41
No.
-
[
2009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 다문화 학습자의 읽기 유창성 신장 탐구' 의 참고문헌
-
회전되는 한글 단어 읽기에서 음절의 수 및 시각의 효과
-
-
-
박사
-
초기독서에서의 교수방법이 독서전략 형성에 미치는 효과
-
-
-
-
-
-
-
박사
-
아동의 한글 읽기 발달에 관한 연구:자소?음소 대응규칙의 터득을 중심으로
-
박사
-
반복 읽기가 초등부 저시력 아동의 읽기 유창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
-
-
-
-
-
Teaching Reading in the 21st Century, Fourth Edition
-
Stages of reading development(2nd ed.)
-
Handbook of reading reserch(Vol.2)
-
Gray oral Reading Tests.(3rd ed.)
-
Effects of repeated readings andnonrepetitive strategies on students' fluency and comprehension
-
Curriculum-based measurement: The emergingalternative
Deno
Exceptional Children 52 (3) : 219 ~ 232
[1985]
-
Burns/Reo informal reading inventory(4th Ed.)
-
-
BASA(기초학습기능 수행평가체제:읽기 검사)
'
초등 다문화 학습자의 읽기 유창성 신장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