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천경록
-
제어번호
82333137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39
No.
-
[
2009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6-56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읽기와 쓰기의 통합 단원 개발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읽기와 쓰기의 통합 단원 개발 방향' 의 참고문헌
-
-
초등학교 논술 지도 자료의 개발과 적용,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곽재용
진주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
[2008]
-
-
-
-
-
-
-
-
-
-
-
-
Working Together: Reading and Writing in Inclusive Classrooms
-
-
-
Handbook of Reading Research Volume Ⅲ
-
7차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국정 국어 교과서
'
읽기와 쓰기의 통합 단원 개발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