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양태식
-
제어번호
82333096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37
No.
-
[
2008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5-2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국어 수업 설계의 원리와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국어 수업 설계의 원리와 방향' 의 참고문헌
-
한국어 중급 교재 교수 요목 개발
양태식
문화 관광부 : 113 ~
[2000]
-
학습자 중심의 국어 교육
서광 학술 자료사
[1997]
-
-
-
The Learner?Centred Curriculum
-
-
Teaching Children to Read And Write
-
Student Centered Language Arts
-
-
-
Content Area Reading and Literacy
'
국어 수업 설계의 원리와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