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옥외광고효과에 관한 이론적 연구』
최민욱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민욱
제어번호
82328718
학술지명
OOH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3 No. 2 [ 2006 ]
발행처
한국옥외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4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옥외광고효과에 관한 이론적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