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옥외광고의 비언어적 특성에 관한 주관성 유형 연구.”
이제영
이혜주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제영
이혜주
제어번호
82328699
학술지명
OOH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 No. 1 [ 2005 ]
발행처
한국옥외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56 ( 3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국내 옥외광고의 비언어적 특성에 관한 주관성 유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