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이재승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재승
제어번호
82316470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권호사항
Vol. 33 No. - [ 2007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3-16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KDC
7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53)
한국어 고어, 방언 1,053건
인용/피인용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한국어 고어, 방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7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어 고어, 방언
1,054
0
0.0%
계
1,0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