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성은
우미라
-
제어번호
82316469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33
No.
-
[
2007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5-14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
-
-
-
-
문학교육과정 경험 범주의 내용 구성을 위한 시론
[2005]
-
-
-
-
-
-
Toward a reevaluation of reader response and school literature
-
Oralityandliteracy,TheTechnologizingoftheWord
Ong
Oralityandliteracy
[1982]
-
Imaginativeresponse:Teachingliteraturethroughcreativewriting
-
Childrenplay,anddevelopment(3rded)
-
ArchetypundunbewutesWalter-Verlag
-
Anatomy of Criticism 비평의 해부
[1982]
-
A criticalhandbookofchildren'sliterature(5thed)
-
A critical handbook of children's literature
'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