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심 교육연극 활용을 통한 말하기 지도 방안 연구
'
활동 중심 교육연극 활용을 통한 말하기 지도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활동 중심 교육연극 활용을 통한 말하기 지도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교육부 고시 제 1997-15호[별책1])
-
초등학교 교육과정(교육부 고시 제 1997-15호[별책2])
-
-
-
-
초등영어에서 인형극을 활용한 듣기말하기 능력 향상 방안,영어 어문교육
-
-
-
-
-
말하기듣기 본질과 평가의 방향, 초등국어교육 제4호
심정희
말하기듣기 본질과 평가의 방향
[1994]
-
-
-
말하기 능력의 신장을 위한 교육연극적 방법의 활용
-
'
활동 중심 교육연극 활용을 통한 말하기 지도 방안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