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 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 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 제어번호 82295962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0 ]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3-103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31.54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