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 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 점을 중심으로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제어번호
82295962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0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3-103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331.54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