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조절을 중심으로 한 자기조절 학습전략이 자기조절 효능감과 학습동기 개선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경배
박중규
-
제어번호
79803291
-
학술지명
再活科學硏究
-
권호사항
Vol.
27
No.
1
[
2009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6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시간조절을 중심으로 한 자기조절 학습전략이 자기조절 효능감과 학습동기 개선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16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임상의학
|
916
|
0
|
|
계 |
|
91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시간조절을 중심으로 한 자기조절 학습전략이 자기조절 효능감과 학습동기 개선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
-
-
초등학교 학습장애아의 자기조절 학습전략훈련이 수학과 문제해결력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박사
-
자기조절학습전략훈련이 아동의 학습동기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2004]
-
자기조절학습전략과 프로그램이 학업성취와 심리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자기조절 학습전략 훈련이 성취목표 지향에 따라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사회교과를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박사
-
The effects of study skills, self-management, and motivation training on academic performance
-
Social foundations of thoughts and action: a social cognitive theory(pp. 523-582)
-
Self-regulated learning and academic achievement: Theory, research, and practice(pp. 83-110)
-
Self-regulated learning and academic achievement: An overview
-
Prepared for life? How to measure cross curricular competences (Bilingual)
-
Perceptions of efficacy and strategy use in the regulation of learning
-
An evaluation of problem-based learning in small groups utilizing a simulated patient
-
'
시간조절을 중심으로 한 자기조절 학습전략이 자기조절 효능감과 학습동기 개선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